LG CNS, 기술 중심의 인력 및 신기술 선도 위한 2019년 정기 임원인사 단행

LG CNS가 현신균 최고기술경영자(CTO)와 이재성 하이테크사업부장을 부사장으로 승진하는 등 임원 8명에 대한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는 부사장 승진 2명, 전무 승진 1명, 상무 신규선임 4명, 계열사 전입 1명 등 총 8명의 임원 인사를 확정했다.

 

김홍근 금융/공공사업부장은 상무에서 전무로 승진했고, 이준호 스마트물류사업담당, 김창은 미래신사업담당, 김경아 L&D 담당, 라민호 구매담당은 각각 상무로 신규 선임됐다.

이밖에 조형철 LG이노텍 업무혁신담당 상무가 LG CNS 화학사업담당 상무로 자리를 옮겼다.


LG CNS는 이번 인사에 대해 "기술 중심의 인력과 사업방식 혁신을 통해 지속적으로 조직 및 개인 역량을 강화해 나가고 IT 본업에 기반한 견고한 성장 기반 구축 및 신기술 선도하기 위한 인사가 이뤄졌다"면서 "성과주의와 책임경영의 구현, 기술 중심의 조직혁신 및 역량강화, 젊고 유능한 사업가 육성 등의 방향에 따라 임원인사를 실시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본격적인 성장 모멘텀으로 조직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쇄신하고 내실 있는 성장을 가속화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신균 부사장은 서울대 계산통계학과, 동 대학원 석사를 졸업했으며, 딜로이트 컨설팅 전무, AT커니 코리아 부사장을 거쳐 LG디스플레이 업무혁신그룹장 전무, LG CNS CTO 전무를 역임했다.

이재성 부사장은 고려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한신대 정보통신공학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LG CNS 중국법인장 상무, LG CNS 전자사업부장 상무, LG CNS 엔터프라이즈솔루션사업부문장 전무, LG CNS 금융/공공사업부장 전무를 역임했다.


2019년 LG CNS 정기 임원 이사 명단은 아래와 같다.

◇ 부사장 승진

▲현신균 CTO(現 CTO 전무)

▲이재성 하이테크사업부장(現 금융/공공사업부장)


◇ 전무 승진

▲김홍근 금융/공공사업부장(現 금융사업담당)


◇상무 신규 선임

▲이준호 스마트물류사업담당

▲김창은 미래신사업담당

▲김경아 L&D(Learning & Development) 담당

▲라민호 구매담당


◇계열사 전입

▲조형철 화학사업담당 상무(現 LG이노텍 업무혁신담당 상무)

 

댓글

Designed by CHEYTAC